|
|
|
|
|
가능 하십니다.
홈페이지 메뉴 "재질별명함"나 "바로주문"을 클릭하셔서 소재를 고르신 후
"디자인" 항목에서 "파일로 주문" 을 체크하시고 파일을 올려주시면 됩니다. |
|
|
|
|
[구매후기 기재시 주의사항] 1. 구매후기는 한번 기재하면 수정이 불가능하고 모든 회원에게 공개되므로 반드시 객관적인 기준을 가지고 신중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 2. 물품발송 후 20일 이내 평가기간이 있으므로, 오해로 인한 평가가 되지 않도록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상대방의 거래 태도를 지켜보신 후 구매후기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 3. '불만' 체크 시, 오해가 없도록 그 사유에 대하여 되도록 자세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 5. 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사안의 정도에 따라 평가 내용 삭제 및 회원자격이 정지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- 실수로 다른 상품을 평가한 경우 평가하고자 하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- 가격 비교나 가격 불만글 - 욕설, 상호비방, 장난성 평가, 광고글, 개인정보 침해글, 불만 기재시 보복성답글, 실명 또는 전화번호 기재 등 - 직거래유도, URL 링크 등 불공정거래 관련 글 - 지인 아이디로 만족도, 구매후기를 조작한 경우 해당 내용 적발시 만족도, 구매후기 평가기회 제한함 |
|
|
|
|
후기는 상품 발송 후 20일 이내에 회원님에 한해‘마이페이지‘에서 기록하실 수 있습니다. [구매후기 기재방법]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> 구매후기 > 작성하기를 누르시어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 구매후기를 작성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하여 소정의 할인쿠폰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 (단, 발송중이나 반품된 물품의 구매후기 기재시에는 할인쿠폰 지급이 안됩니다.) 한번 작성하신 구매후기는 수정, 삭제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|
|
|
|
죄송합니다. 주문번호당 한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여러 곳으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, 각각 주문을 별도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 그래도 확인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 02-2261-1233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을 한 후 알려드리겠습니다. |
|
|
|
|
만일 회원ID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행복센터(02-2261-1233)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만족센터내 "1:1 Q&A"를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,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.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(KISA)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를 1NC홈페이지 메인 하단의 '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'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 |
|
|
|
|
탈퇴할때 쓰셨던 아이디를 다른 고객님이 사용중이라면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. |
|
|
|
|
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보실것을 권유 드립니다.
작업 전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 => 옵션 => 일반 => 파일(오프라인 항목 체크) 및 쿠키 삭제 처리 후에 실행하시기 바랍니다.
[익스플로어 버전 5.0 이상]
1.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오른쪽 Tray하단에 자물쇠아이콘이 있을 경우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하여 종료
2. [시작] - [제어판] - [프로그램 추가/제거] -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함
3. XecureWeb 설치하기 페이지에서 XecureWeb을 재설치
|
|
|
|
|
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재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아리움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. ※ 아리움 고객정보보호 정책: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-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 - 회원가입정보의 경우,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,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- 작업데이타에 관한 기록 : 2년 |
|
|
|
|
로그인 후, 화면 상단 메뉴 중 '정보변경'을 클릭하셔서 이동한 페이지 내 '회원탈퇴'를 클릭하면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**당사탈퇴에 대한 규정**
1. 보유하고 계신 할인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.
2. 회원탈퇴 후에는 그간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, 상담과 제반 서비스(교환/반품/재작업)가 불가 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회원탈퇴 후 재가입(탈퇴 후 신규가입)하시는 경우에도 신규가입혜택(할인쿠폰 등)은 적용 받으실 수 없으며,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없습니다.
|
|
|
|
|
디자인 작업 또는 이용자의 데이터를 시안, 제작용으로의 복구 작업 후에는 환불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디자인 작업 후 인쇄 들어가기 전의 환불요청 시는 확인 검토 후 인쇄비만 선입(예치)금으로 대체해 드립니다. |
|
|
|
|
묶음배송은 가능하지만 사전에 고객님께서 전화로 반드시 미리 연락주셔야합니다. |
|
|
|
|
주문결제 > 시안확인 > 제작 > 배송 과정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.
1. 제품 선택 -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 주문 해주세요. 재질, 수량, 각종 옵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견적 의뢰 -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견적의뢰를 하시면 문의하신 내용에 따라 고객상담원이 이메일로 답변을 드리거나, 전화상담을 드립니다.
2. 결제 - 선택하신 주문절차에 따라 계좌이체 또는 카드결제를 통하여 결제를 완료 하시면 시안 올리기 위한 작업이 진행됩니다.
3. 시안확인 - 시안확인 요청 메세지를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. 아리움 홈페이지에 들어 오셔서 시안확인을 하시게 됩니다.
4. 디자인수정 - 오타 및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수정내용을 기재하신 후 [수정요청] 버튼을 눌러주시면 수정하여 "시안확인"창으로 올려드립니다.
5. 제작진행 - 시안확인 란에서 [시안확정] 을 해 주시면 제작작업이 진행됩니다.
6. 제작완료 - 검수 후 지정된 배송지로 발송됩니다.
6. 배송 - 우체국 택배를 통하여 배송 됩니다.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퀵서비스(비용 : 착불) 또는 직접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.
주문 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Q&A 게시판에 문자 문의나 전화(고객센터 02-2261-1233)를 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히 상담을 해 드립니다. |
|
|
|
|
재주문시 문구 수정 경우에는 디자인비 추가되지 않습니다.
|
|
|
|
|
파일추가 버튼을 클릭하신 후 주문에 필요한 추가 파일을 업로드하시면 됩니다.
|
|
|
|
|
|
|